이제 길이 필요해서 타일을 새로 만들고 길을 깔아줬다. 캐릭터가 이 길 밖으로 벗어나지 않게 하려고 긴 타일 두개를 생성해 적절한 위치에 두고, 앞서 만들어둔 no passing 레이어와 박스콜라이더를 추가해 캐릭터가 특정 범위 안에서만 움직일 수 있게 했다. (울타리 역할을 해주는 타일의 속성) 다른 장소도 추가해야겠다위에 new scene 누르고 그리고 생선된 씬을 save as template 으로 씬 폴더에 저장한다. 그러면 이렇게 씬이 생성된다 동일한 방법으로 타일 생성하고 ,움직일 수 있는 영역도 지정해줬다. 길거리 씬으로 돌아와 transfer 스크립트를 생성한다.빈 객체를 하나 생성하고 거기에 방금 만든 스크립트랑 박스 콜라이더 속성을 준다.캐릭터가 박스콜라이더에 닿으면 맵 이동..